자주하시는질문

회원님께서 남겨놓으신 질문들을 통합하여 모아놓은 곳입니다.
각각의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도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회원관련
  • 주문/결제
  • 증빙서류
  • 배송관련
  • 반품/교환
  • 적립금/기타
1회원관련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쇼핑몰 우측 상단의[아이디/패스워드 찾기]를
    선택 하신 후, 이름, 주민 번호, e-mail을 입력하시고 [확인] 버튼을 클릭하시면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만약 ID/비밀번호 찾기가 되지 않되실 경우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전화주셔서 고객님의 성함,
    주민등록번호,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.

2회원관련아이디나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 되어있다고 합니다.
  • 고객님께서 등록하시려는 아이디를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거나,
    고객님께서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상태입니다.

    처음 가입하신 경우인데도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는 경고창이 뜰 경우
   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3주문/결제입금을 했는데 몇 일째 입금확인이 되지 않네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서에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해주신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, 입금 예정은행이나 입금주신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답니다.
    이 경우 실제 입금예정은행과 입금하신 분 성함, 입금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셔서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4주문/결제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고객님께서 등록하시려는 아이디를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거나,
    고객님께서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상태입니다.

    처음 가입하신 경우인데도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는 경고창이 뜰 경우
   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5증빙서류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고객님께서 등록하시려는 아이디를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거나,
    고객님께서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상태입니다.

    처음 가입하신 경우인데도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는 경고창이 뜰 경우
   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6증빙서류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현금영수증신청방법및출력 회원
    1. 회원이신 경우 :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려면 오른쪽 상단의 주문조회 코너에서 현금영수증 요청을 해 주세요.
    2. 비회원이신 경우 :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반드시 비밀글로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
   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(소득공제용 신청시)과
    사업자등록번호(지출증빙용 신청시)는 필수 정보이므로 필히, 입력 하셔야 합니다.
    현금영수증 조회 및 출력은 신청일로부터 2일이상 소요되며,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*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( http://www.taxsave.go.kr/ ) ? 현금영수증 발행내역 조회
    (3)현금영수증발행일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시면, 신청일 익일에 발행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(주문일 익일이 휴일인 경우 익익일)

7배송관련주문을 했는데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?
  • 현금영수증신청방법및출력 회원
    1. 회원이신 경우 :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려면 오른쪽 상단의 주문조회 코너에서 현금영수증 요청을 해 주세요.
    2. 비회원이신 경우 :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반드시 비밀글로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
   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(소득공제용 신청시)과
    사업자등록번호(지출증빙용 신청시)는 필수 정보이므로 필히, 입력 하셔야 합니다.
    현금영수증 조회 및 출력은 신청일로부터 2일이상 소요되며,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*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( http://www.taxsave.go.kr/ ) ? 현금영수증 발행내역 조회
    (3)현금영수증발행일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시면, 신청일 익일에 발행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(주문일 익일이 휴일인 경우 익익일)

8배송관련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?
  •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[주문/배송조회]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주문코드(6자리 숫자)와 주문해주실 때 입력한 주문자성명을 입력하신 후 [조회하기]를 클릭하시면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위 경우 [주문/배송조회]화면에 상품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    인터넷 상에서 다시 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9반품/교환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안아요 반품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된답니다.
    상품불량이 아닌 단순변심의 경우 반송 택배비(무료배송 상품의경우 왕복택배비)를 부담해주셔야 한답니다.
    정상적으로 반품접수가 되면 플라워트리에서 택배사에 반품요청 후 택배기사님이 직접 방문하게 됩니다.

10적립금/기타결제하려는데 적립금이 사용되지 않아요.
  • 플라워트리에서 사용가능 적립금은 최소 5,000원이 넘으셨을 경우에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이용가능한 적립금를 확인 바랍니다.

1회원관련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플라워트리는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, 가입은 무료입니다.
    플라워트리 쇼핑몰 우측 상단의[회원가입]을 클릭하시고, 이용약관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,
    동의하실 경우에 가입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단,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 및 허위로
    기재하여 발급받은 아이디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쇼핑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.

2회원관련플라워트리 회원이 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?
  • 회원의 자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경우 각 상품의 해당 구매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
    회원 구매 시, 핸드폰줄산타인형과 사랑의열매를 사은품으로 드립니다.

3회원관련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쇼핑몰 우측 상단의[아이디/패스워드 찾기]를
    선택 하신 후, 이름, 주민 번호, e-mail을 입력하시고 [확인] 버튼을 클릭하시면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만약 ID/비밀번호 찾기가 되지 않되실 경우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전화주셔서 고객님의 성함,
    주민등록번호,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.

4회원관련아이디나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 되어있다고 합니다.
  • 고객님께서 등록하시려는 아이디를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거나,
    고객님께서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상태입니다.

    처음 가입하신 경우인데도 주민등록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는 경고창이 뜰 경우
   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5회원관련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회원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를 클릭 하셔서
    [회원정보수정] 페이지에서 변경 하시면 됩니다.

6회원관련회원ID와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한가요?
  • 플라워트리에 가입된 회원 아이디의 경우 변경이 어렵습니다.
    회원탈퇴시 고객님의 개인정보나 적립금등의 중요정보는 플라워트리 데이터베이스에서 완전 삭제됩니다.

7회원관련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로그인을 하신 후 [마이페이지] -> [회원탈퇴신청]을 해주시면 됩니다.

    플라워트리는 고객님의 의견을 존중하며 탈퇴 신청시 바로 처리됩니다.
    플라워트리는 회원 탈퇴 즉시 기존 플라워트리에 대한 모든 주문 이력, 적립금 등 고객님의 정보를
    완전히 삭제, 개인 정보 보호를 철저히 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
1주문/결제주문을 하고 몇 일 이내 입금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일로부터 7일(공휴일 포함)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.
    개인적인 사정으로 기한 내 입금을 하지 못하신 경우 새주문서를 작성 하신 다음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.

2주문/결제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[회원일 경우]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모두 [마이페이지]내의 주문내역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   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를 클릭하시면 화면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[비회원일 경우]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[주문/배송조회]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주문자 성명과 주문완료후 메모하신 주문번호(6자리 숫자)를 입력한 후
    [조회하기]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[주문/배송조회]화면에 상품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    인터넷 상에서 다시 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3주문/결제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
  • 무통장 계좌 번호 입니다
    국민은행 278501-04-036627 서재광(플라워트리)
    농 협 351-0022-2777-73 서재광(플라워트리)

4주문/결제신용카드 승인은 되었는데 주문서는 확인이 되지 않아요.
  • 카드승인 SMS를 확인하셨는데.. 주문서가 확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해당카드사에 결제시간,
    결제금액을 문의하신 후 고객센터(☎031-862-5454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  신용카드 결제시 에러가 나는 경우에는 에러 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로
   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카드유효기간 년, 월 기입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*고객센터 : ☎031-862-5454 (오전 10시 ~ 오후 6시)
    *온라인 문의 : 질문과답변 게시판

5주문/결제카드로 결제했는데 그중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.
  • 카드결제의 경우 부분승인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   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전화주셔서 이전주문을 전체 취소하신후 새로운 주문서 작성후 카드결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6주문/결제플라워트리에서 사용하는 결재 수단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?
  • 무통장입금, 카드결제, 에스크로결제(10만원이상 현금결제시) 방법이 있습니다.

7주문/결제신용카드 결제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.
  • [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과]
    비밀번호 입력시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 하셔야 합니다.
    [유효기간 오류]
   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카드가 월/년 으로 표기 되어 있는데
   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도 많습니다.
    [거래 TIMEOUT]
    승인 시간이 초과된 경우로 주문을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합니다.
    [해당 카드사 전화 요망]
   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.

8주문/결제인터넷안전결제(ISP)가 무엇인가요?
  • 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는 2003년 10월1일부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시행하게 되었습니다.
    [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란?]
    Bc,국민,조흥 비씨, 우리 비씨 카드로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고객님의 신용카드번호,
    비밀번호등를 입력하므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
    서비스로써 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서비스 입니다.

9주문/결제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. 있나요?
  • 죄송합니다. 결제방법은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
    굳이 결제 방법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일단 주문을 취소하신 후에 다른
   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다시 주문해주세요.

10주문/결제주문수정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[입금전]
    주문/배송조회 메뉴에서 해당 주문건에서 직접 주문취소 후 주문내용 변경하셔서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[입금후]
    주문/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단계가 '3.발송준비'이전단계라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  배송단계가 '4.발송완료' 단계라면 상품이 택배로 발송된 상태로 변경이 어렵습니다.
    고객센터(☎031-862-5454)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1주문/결제주문을 취소 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재취소가 안 됐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.
   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점 양지 부탁드리며, 정확한 내용은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2주문/결제회원으로 가입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• 비회원으로도 주문은 가능하나 회원가입시 구매 적립금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13주문/결제ISP서비스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?
  • 신용카드 ISP 비밀번호는 회원님 외에는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.
    그러므로, 해당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발급신청을 하시거나, 쇼핑몰 지불화면 하단의 인터넷안전결제(ISP)안내 메뉴에서
    "ISP비밀번호변경" 버튼을 클릭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.

14주문/결제적립금과 다른 결제 방법 (신용카드결제, 무통장입금)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적립금이 2,000원 이상 되었을 때 적립금으로 결제금액의 일부를 결제하고
    나머지 금액을 카드결제 혹은 무통장 입금 결제로 하실 수 있습니다.

15주문/결제분명 로그인을 하고 주문을 했는데 주문조회가 되지 않아요.
  • 로그인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그아웃 됩니다.
    아이디로 주문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16주문/결제입금을 했는데 몇 일째 입금확인이 되지 않네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서에 기재해 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해주신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, 입금 예정은행이나 입금주신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답니다.
    이 경우 실제 입금예정은행과 입금하신 분 성함, 입금금액을 정확히 확인하셔서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17주문/결제분명 로그인을 하고 주문을 했는데 주문조회가 되지 않아요.
  • 로그인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그아웃 됩니다.
    아이디로 주문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18주문/결제장바구니담기가 안되요.
1증빙서류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플라워트리 쇼핑몰의 상품목록에서 보여지는 상품은 부가세 10%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    팩스(031-862-5450)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고 고객센터로 확인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세금계산서는 주문하신 상품을 보내드릴때 동봉하여 보내드리며
    세금계산서 수령지가 주문 상품수령지와 다를경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2증빙서류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현금영수증신청방법및출력 회원
    1. 회원이신 경우 :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려면 오른쪽 상단의 주문조회 코너에서 현금영수증 요청을 해 주세요.
    2. 비회원이신 경우 :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반드시 비밀글로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(소득공제용 신청시)과
    사업자등록번호(지출증빙용 신청시)는 필수 정보이므로 필히, 입력 하셔야 합니다.
    현금영수증 조회 및 출력은 신청일로부터 2일이상 소요되며,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*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( http://www.taxsave.go.kr/ ) ? 현금영수증 발행내역 조회
    (3)현금영수증발행일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시면, 신청일 익일에 발행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(주문일 익일이 휴일인 경우 익익일)

3증빙서류현금영수증 신청이 안 됩니다.
  • 플라워트리에서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는 고객님들께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시 다음 사항을 꼭 확인하세요
    현금영수증 발급을 해드릴 수 없는 경우
    ①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→ 고객님의 주문내역에서 신용카드매출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②세금계산서가 발행된 경우 → 국세청의 '매입/매출증빙 이중발행 금지' 조치로 인하여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신
    건에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을 해 드릴 수 없습니다.
    ④현금영수증 발급신청시 필요한 필수입력정보가 없는 경우
    - 소득공제용인 경우 : 발급 받으시는 분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
    - 지출증빙인 경우 : 발급받으시는 분의 사업장 사업자등록번호

    정상적인 현금영수증 신청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꼭 확인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.
    ①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세요.( http://www.taxsave.go.kr)
    ④현금영수증의 용도를 소득공제용과 지출증빙용 중 택1하여 정확히 기입하여야 합니다. -> 중복발행 불가

4증빙서류신용카드매출전표(카드영수증)는 어디서 출력할 수 있나요.
  •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외에 증빙서류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신용카드매출전표입니다.
    플라워트리에서는 신용카드결제건에 한해서 신용카드매출전표를 발행해 드립니다.
    저희 쇼핑몰의 마이페이지 ‘주문내역’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한 해당주문번호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

5증빙서류간이영수증(거래명세서)이 필요한데 어떻게 신청하나요,
  • 기타 증빙서류와는 별도로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에 주문서 작성 시 요청사항란에 적어주시면
    고객님께 보내드리는 상품에 동봉해 드리겠습니다.

6증빙서류견적서를 받아보고 싶어요.
  • 플라워트리 상품의 견적서를 받아보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쇼핑몰에서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
    '무통장입금'방식으로 우선 주문을 넣어주신후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이메일이나 팩스로 원하시는 견적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.

1배송관련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  • 발송이후 1~2일(공휴일제외) 이내에 택배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.
    일부 품절,재고부족 상품의 경우 1~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(배송이 지연될경우 남겨주신 연락처로 별도로 연락드립답니다.)

    플라워트리에서는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었는데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
    배송택배사 영업소에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로
    주문/배송조회 화면에서의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하시거나
   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2배송관련배송 확인은 어떻게 할수 있나요?
  • [회원일 경우]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모두 [주문/배송조회]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    로그인을 하신 후 [주문/배송조회]을 클릭하시면 화면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[비회원일 경우]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[주문/배송조회]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주문코드(6자리 숫자)와 주문해주실 때 입력한 주문자성명을 입력하신 후 [조회하기]를 클릭하시면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위 경우 [주문/배송조회]화면에 상품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    인터넷 상에서 다시 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3배송관련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  • 총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일때 배송료 무료 입니다.
    그렇지 않을 경우엔 2,500원을 상품액과 함께 결재 하시면 됩니다.
    (도서지역의 경우에는 기본택배요금과 항공, 도선료등의 추가배송비용이 부과되며 주문서 작성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.)

4배송관련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?
  •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[주문/배송조회]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주문코드(6자리 숫자)와 주문해주실 때 입력한 주문자성명을 입력하신 후 [조회하기]를 클릭하시면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위 경우 [주문/배송조회]화면에 상품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    인터넷 상에서 다시 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5배송관련배송 시간을 지정할수 있나요?
  •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로 배송되며 택배배송의 특성상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.
    희망 배송일자를 주문서내의 메모사항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6배송관련지방.도서지역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물론 가능합니다.
    다만 도서.산간지역의 고객님께서는 추가로 발생하는 도선료,항공비용을 추가로 지불하셔야 한답니다.

7배송관련주문을 했는데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?
  • 결재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서의 경우 기존 주문서 취소후 배송정보 변경하여 새주문서를 다시 작성하시면 된답니다.
    결재처리가 된 이후의 주문서이면서 배송시작전인 주문은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연락 주시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

8배송관련한번 주문으로 여러곳에 상품을 배송할수 있나요?
  •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한답니다.
   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답니다.

1반품/교환주문한 상품이 아직 배송예정인데 다른 상품으로 교환,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.
  • 고객님께서 작성 해주신 주문서는 수령지 주소 변경 이외에 다른 부분은 수정할 수 없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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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반품/교환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  • 결제전 : [주문/배송조회]메뉴에서 주문취소 신청 해주시면 된답니다.
    취소 접수 후 관리자가 확인하여 취소하여 드립니다.
    결제후 :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반품신청을 해주셔야 한답니다.
    상품의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문의 해주시면 취소및 환불처리 가능하답니다.

3반품/교환받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안아요 반품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고객센터(031-862-5454)로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된답니다.
    상품불량이 아닌 단순변심의 경우 반송 택배비(무료배송 상품의경우 왕복택배비)를 부담해주셔야 한답니다.
    정상적으로 반품접수가 되면 플라워트리에서 택배사에 반품요청 후 택배기사님이 직접 방문하게 됩니다.

4반품/교환반송 택배요금은 어떻게 지불해야 하나요?
  • 제품하자시 왕복비용을 플라워트리가 모두 부담합니다.
  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택배발송비용과 반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무통장입금으로 구매하신 경우 택배비 왕복비용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며
    신용카드로 구매시 반송택배를 보내실때 왕복택배비용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
5반품/교환반품이나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나요?
  • 교환/환불신청 : 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이내
    반품 상품확인 : 교환/환불 신청일로부터 7일이내

    ※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상품이나 취급 부주의에 의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교환/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    ※ 특정상품이나 일부 세일상품의 경우 교환 / 환불이 되지않음을 제품설명시 명시되어 있으며 이 경우에도 교환 /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    ※ 박스등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교환 / 환불이 되지 않는 답니다.

6반품/교환반품후 언제 환불액 확인 가능하나요?
  • 반품상품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됩니다.
    무통장 환불의 경우 환불 접수시 기재한 계좌로 환불처리 됩니다.
    (본인이나 고객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 가능하며 타계좌로의 환불요청은 고객센터로(031-862-5454) 문의바랍니다.)

    신용카드결제의 경우, 인터넷 지불 보안 전문기업인 KCP(http://www.kcp.co.kr)를
    통해서 각 카드사로 지불/환불/취소가 이루어집니다.
    카드취소접수를 받은 일로부터 3~4일 이내에 각 카드사로 취소 자료를 보내드리며,
    카드취소 처리는 각 카드사에서 처리를 하게 된답니다.
    (따라서 고객님께서 확인 가능한 카드승인취소 여부는 5~7일정도 소요가 됩니다.)

    (주의: 상품 구입시 5만원 이상으로 택배비를 지불하지 않으신 경우 반품 상품을 제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초기배송료 2,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)

7반품/교환환불 계좌를 변경할수 없나요?
  • 아직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환불계좌 변경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(031-862-5454)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8반품/교환반품처 주소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  •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한답니다.
   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답니다.

1적립금/기타적립금은 무엇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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